LG CIintro , CI 변경요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戰略) , CI 의미, 특징, 現況(현황) , instance(사례),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레포트자료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2

LG CIintro , CI 변경요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LG CI소개, CI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참고한 문헌
www.lg.co.kr, www.lgcorp.com, 네이버




*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1_.gif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2_.gif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3_.gif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4_.gif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5_.gif LG%20CI소개,%20CI%20변경원인,%20광고%20분석,%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CI%20의미,%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6_.gif






Download : LG CI소개, CI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97 )


LG CIintro , CI 변경요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戰略) , CI 의미, 특징, 現況(현황) , instance(사례),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다.


레포트/경영경제

LG,CI소개,CI,변경원인,광고,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CI,의미,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LG CIintro , CI 변경요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戰略) , CI 의미, 특징, 現況(현황) , instance(사례), 역할, 전략(戰略) ,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LG CI소개, CI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LG CI소개, CI 변경원인, 광고 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 CI소개 CI 변경원인 광고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CI 의미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설명
기업introduce
CI introduce
CI 변경원인(原因)
LG의 광고
CI의 의미
결론
1947년 1월 5일 락희화학공업사(지금의LG화학)를 설립.
대표적으로 플라스틱 제품과 치약 등 생산
1958년 국내 최초의 전자공업회사인 금성사를 설립.
1983년 그룹 명칭을 럭키금성그룹으로 변경.
1995년 1월 1일부터 LG로 그룹명 변경.
2005년 1월 GS와 계열 분리.
화학, 전자, 통신 서비스

CI 변천
79년 1월 그룹심벌마크 제정
84년 1월 그룹심벌마크 변경
95년 1월 LG CI 선포식
사용하기 불편하였던 명칭
여러 그룹사 간의 동질성 확보
국제화시대에 맞는 명칭 필요
기업의 이미지 쇄신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의 5가지개념(槪念)과 ?정서를 형상화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 - 인간이 LG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
가운데의 한 개의 눈 - goal(목표) 지향성, 집중성, 미소를 의미
우측의 여백 - 비대칭으로 변화적응성 및 창조성을 상징
LG Red - LG인의 정렬적…(생략(省略)) 인 도전 의지, 인종을 초월한 세계에 대한 관심, 따뜻함과 친근함을 상징
LG Gray - 기술력, 신뢰감을 상징
CI 변경 후의 결과
LG로 탈바꿈하고 난 이후 그룹의 동질성 확보는 물론 국내시장뿐 아니라 국제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었고 기업이미지가 향상되는 effect를 얻었다.

레포트자료2 목록

Total 14,8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