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술 사례& 올리브영 marketing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술제안과 느낀점 > 레포트자료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포트자료4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술 사례& 올리브영 marketing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hwp





Download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hwp( 67 )





올리브영
경영,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올리브영 기업紹介(소개)
(1) 올리브영 기업가치
(2) 올리브영 기업비전
(3) 올리브영 기업미션

2. 올리브영 기업환경분석

3. 올리브영의 주요 경영전략(戰略)
(1) 차별화전략(戰略)
(2) 시장침투전략(戰略)
(3) 디스플레이 전략(戰略)
(4) 홍보전략(戰略)
(5) PB상품전략(戰略)

4. 올리브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올리브영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올리브영 마케팅 4P전략(戰略)

7. 올리브영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1) 시장진입전략(戰略) 제안
(2) 제품개발전략(戰略) 제안

8. 결론
(1) 향후발전방향
(2) 느낀점
1. 올리브영 기업紹介(소개)
(1) 올리브영 기업가치
- 현대인의 즐거운 라이프 스...

올리브영
경영,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INDEX

1. 올리브영 기업紹介(소개)
(1) 올리브영 기업가치
(2) 올리브영 기업비전
(3) 올리브영 기업미션

2. 올리브영 기업환경분석

3. 올리브영의 주요 경영전략(戰略)
(1) 차별화전략(戰略)
(2) 시장침투전략(戰略)
(3) 디스플레이 전략(戰略)
(4) 홍보전략(戰略)
(5) PB상품전략(戰略)

4. 올리브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올리브영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올리브영 마케팅 4P전략(戰略)

7. 올리브영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1) 시장진입전략(戰略) 제안
(2) 제품개발전략(戰略) 제안

8. 결론
(1) 향후발전방향
(2) 느낀점
1. 올리브영 기업紹介(소개)
(1) 올리브영 기업가치
- 현대인의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 ‘All live young’ with 올리브 영
- 국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 새로운 Store Network를 형성하여 전문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
- 헬스케어, 뷰티케어, 풋케어등 소비자의 내적인 건강함과 외적인 아름다움이 조화되도록 초점을 맞추어 현대적 삶의 현주소를 알려주는 가이드라인 제시

(2) 올리브영 기업비전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Health & Beauty 유통 전문기업
- 대한민국: KOREAN BRAND로써 “Global Market”을 지향
- 대표하는: No.1, 대표선수, 마켓 리더로서의 위상과 역할
- H&B: Health & Beauty 부문에 특화된 전문성

(3) 올리브영 기업미션
- 다양한 Health & Beauty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을 위한 새로운 쇼핑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Life Style을 선도한다

2. 올리브영 기업환경분석

(1) 문화적환경

드럭 스…(생략) 토어가 연average(평균) 30% 고성장을 하고 있따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1~2인 가구가 늘면서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데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일부 드럭 스토어 매장에서는 약국이 함께 입점 되어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약사들이 직접 제품의 상담을 하고 있는 곳도 있어 손님들에게 매장전체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높여 주고 있따 1.문화적 환경
드러그스토어가 연average(평균) 30% 고성장을 하고 있따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1~2인 가구가 늘면서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데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은 화장품 등 뷰티케어 용품으로 전체 매출의 절반에 이른다. 일부 드럭스토어 매장에서는 약국이 함께 입점 되어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약사들이 직접 제품의 상담을 하고 있는 곳도 있어 손님들에게 매장전체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높여 주고 있따
(2) 경제적 환경

현재 백화점은 불경기, 대형마트는 규제, 편의점은 포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올리브영,기업분석&,올리브영,주요,경영전략,사례&,올리브영,마케팅,4P,STP,SWOT분석&,올리브영,향후,새로운전략제안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술 사례& 올리브영 marketing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술제안과 느낀점
순서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1_.gif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2_.gif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3_.gif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4_.gif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5_.gif %20기업분석&%20올리브영%20주요%20경영전략%20사례&%20올리브영%20마케팅%204P,STP,SWOT분석&%20올리브영%20향후%20새로운전략제안과%20느낀점_hwp_06_.gif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략 사례& 올리브영 마케팅 4P STP 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략제안과 느낀점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주요 경영전술 사례& 올리브영 marketing 4P,STP,SWOT분석& 올리브영 향후 새로운전술제안과 느낀점

다. CJ올리브영은 10대 후반~30대 초반 고객 비중이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CJ올리브영은 10대 후반~30대 초반 고객 비중이 전체의 90%를 차지한다. CJ의 자회사들은 단순히 영화 한 편을 보는 공간과 쇼핑의 수단이 아니라 취미를 선사하고 창조하는 문화적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따 젊은 층은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 생활용품들과 다양한 품목들이 함께 구비되어 있는 매장을 선호하며 이러한 것을 갖춘 드럭 스토어는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아 젊은 층에게 호응도가 높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은 화장품 등 뷰티케어용품으로 전체 매출의 절반에 이른다.
CJ의 자회사들은 단순히 영화 한 편을 보는 공간과 쇼핑의 수단이 아니라 취미를 선사하고 창조하는 문화적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따

젊은 층은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 생활용품들과 다양한 품목들이 함께 구비되어 있는 매장을 선호하며 이러한 것을 갖춘 드럭스토어는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아 젊은 층에게 호응도가 높다.

레포트자료4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