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험결과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
‘변함없는 한결같은 맛’, ‘검증된 맛’, ‘언제나 같은 자리에 있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의 함축적인 의미를 가진 슬로건.

(3) 창업아이템 경쟁력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한 가지 컨셉을 가지고 차별화를 준 카페들이 많아졌다.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1_.gif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2_.gif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3_.gif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4_.gif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5_.gif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_hwp_06_.gif

순서
카페,사업계획서,커피전문점,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설명


Download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hwp( 66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카페 사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카페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비전과 目標(목표)
(2) 창업슬로건
(3) 창업아이템 경쟁력

2. 조직도

3. 시장동향분석

4. 메뉴 관리戰略

5. 마케팅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홍보,촉진戰略

6. 경쟁자 분석

7. 재무계획
(1) 창업 예상필요자금
(2) 자금조달방법
(3) 대출상환계획
(4) 예상 손익분기점(5) 추정 손익 계산서

8. 창업 기대效果(효과)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비전과 目標(목표)

맛을 통한 신뢰
비밀 메뉴라는 것이 맛을 통한 신뢰가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차를 마시며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카페나 특정 메뉴를 골라서 recipe를 공개하고 시연하며 수업을 실시하는 쿠킹 클래스가 열리는 카페나 어린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카페 등 차별화를 가지고 연 카페들이 많아지는 이 시장에서 지난 추억을 떠올리기에는 터무니없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억을 떠올리며 기억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함으로서 또 다른 힐링을 시켜주며 “기억이 머무는 곳”이라는 차별화를 준 경쟁력은 충분하다고 본다.

(2) 창업슬로건
` 믿음직스럽다. `
‘변함없는 한결같은 맛’, ‘검증된 맛’, ‘언제나 같은 자리에 있는’, ‘고객과의 약속을...


카페창업

사업계획서

`목차`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비전과 目標(목표)
(2) 창업슬로건
(3) 창업아이템 경쟁력

2. 조직도

3. 시장동향분석

4. 메뉴 관리戰略

5. 마케팅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홍보,촉진戰略

6. 경쟁자 분석

7. 재무계획
(1) 창업 예상필요자금
(2) 자금조달방법
(3) 대출상환계획
(4) 예상 손익분기점(5) 추정 손익 계산서

8. 창업 기대效果(효과)
1. 사업紹介(소개)

(1) 사업비전과 目標(목표)

맛을 통한 신뢰
비밀 메뉴라는 것이 맛을 통한 신뢰가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검증된 맛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조성, 고객을 확보한다.

2. 조직도
3. 시장동향분석

국내 음료 시장 규모는 약 4조 원 정도이고 이 중 차 음료시장은 비중이 전체의 10%대로 하나의 틈새시장으로 인식되고 있으나 2000년부터 본격적인 여러 업체들의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아 현재 650억 원 이상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데 차 음…(To be continued ) 료 시장이 뜨거워지는 것은 일본의 음료 트렌드에 비춰 앞으로 매출이 크게 늘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일본에서는 차 음료가 전체 음료시장의 22%를 차지하며 주력상품으로 떠올랐으나 그와 반면 우리나라는 지난해 기준 1.7%에 그치고 있다 에 비춰볼 때 차 음료 시장은 무한한 성장성을 지니고 있음을 예측할 수 있다아 또한 소비자들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고조로 건강 차에 대해 관심을 갖는 연령층이 낮아지고, 우리 아이들에게는 항상 좋은 음식만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커지고 있는 현상 때문에 관련 제품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이에 따른 매출액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아

4. 메뉴 관리戰略
1) 시장 상황과 흐름에 관한 변화와 인식이 중요
2) 음료 아이템을 선정
3) 메뉴선정
4) 유행 업종의 타개방법
5) 메뉴 선정과 관련된 시장 동향과 유망업종 조사
5. 메뉴구성과 가격

`주메뉴`

EspreSSo
에스프레소
2,000
에스프레소 콘빠냐
2,200
에스프레소 마끼야또
2,300
아포가토
2,300

EspreSSo Beverage
아메리카노
2,500
카푸치노
2,800
카페라떼
2,800
바닐라라떼
3,300
카라멜라떼
3,300
민트모카
3,500
카페모카
3,000
화이트모카
3,300
카라멜마끼야또
3,000
Beverage
핫초코
2,600
아이스초코
2,800
민트초코
3,300
블루베리라떼
3,500
녹차라떼
3,500
고구마라떼
3,500
자몽슬러쉬
3,200
아이스티(복숭아/레몬)
2,300
에이드(레몬/체리)
2,300
유자슬러쉬
3,200
유자차
2,800
생과일 쥬스
딸기쥬스
2,800
바나나쥬스
2,800
토마토쥬스
2,800
망고쥬스
3,000
키위쥬스
3,000
`특정 음료`

요거트스무디(플레인/딸기/블루베리/키위/망고) - 4500원

프라푸치노(쿠앤크/민트초코칩/카

다.

(2) 창업슬로건
` 믿음직스럽다. 때문에 검증된 맛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조성, 고객을 확보한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