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Strategies of Pantech & Curitel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Management Strategies of Pantech & Curitel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26

본문




Download :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hwp




이 에서는 팬택의 성장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 내부경영전술과 스카이 텔레텍과의 합병이후의 변화와 성과분석 및 향후 전술적 측면을 분석 할 것이며, 현재 진행중인 해외 진출의 과정과 성과에 관련되어도 알아보려고 한다.Ⅰ.서론, ,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역사,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 2.휴대폰 시장 현황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 ,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 ,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 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마케팅 믹스(4p's), 2) STP 전략 분석,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 ,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중분석, 4-1.해외시장 진출 현황,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중국시장, , 4-2.팬택 앤 큐리텔의 중국시장 진출 과정과 전략 분석, 1) 중국시장 진출 과정,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분석, 3)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마케팅 전략 분석, ,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방안,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전략,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목표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전략, 1) 제품의 차별화 전략, 2) 브랜드 강화 전략, 3) 고객 관리 전략, 4) 팀 워크의 강화, ,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전략,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2) 중국시장에 대한 신 경영전략,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마케팅 강화 전략,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1088K ,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팬택앤큐리텔 팬텍 애니콜 모토로라 싸이언 기업환경분석









_hwp_01_.gif _hwp_02_.gif _hwp_03_.gif _hwp_04_.gif _hwp_05_.gif _hwp_06_.gif
Ⅰ.서론, ,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紹介(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歷史,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 2.휴대폰 시장 현황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 ,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efficacy, ,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 3-3.팬택 앤 큐리텔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1) marketing 믹스(4p's), 2) STP 전략(戰略) 분석,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marketing 방향, ,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戰略) - china시장 집중분석, 4-1.해외시장 진출 현황,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china시장, , 4-2.팬택 앤 큐리텔의 china시장 진출 과정과 전략(戰略) 분석, 1) china시장 진출 과정, 2) china의 휴대폰 시장 분석, 3) china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戰略) measure(방안) ,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전략(戰略) ,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goal(목표) 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전략(戰略) , 1) 제품의 차별화 전략(戰略) , 2) 브랜드 강화 전략(戰略) , 3) 고객 관리 전략(戰略) , 4) 팀 워크의 강화, ,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전략(戰略) ,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戰略) , 2) china시장에 대한 신 경영전략(戰略) ,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marketing 강화 전략(戰略) , , Ⅲ.결론, ,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 , , , data(자료)크기 : 1088K



순서

Management Strategies of Pantech & Curitel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hwp( 82 )


Ⅰ.서론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歷史(역사)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2.휴대폰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present condition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present condition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율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술 분석
1) 마케팅 믹스(4p's)
2) STP 전술 분석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술 - China시장 집중분석
4-1.해외시장 진출 present condition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China시장

4-2.팬택 앤 큐리텔의 China시장 진출 과정과 전술 분석
1) China시장 진출 과정
2) China의 휴대폰 시장 분석
3) China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마케팅 전술 분석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술방안(方案)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전술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目標(목표)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전술
1) 제품의 차별화 전술
2) 브랜드 강화 전술
3) 고객 관리 전술
4) 팀 워크의 강화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전술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술
2) China시장에 대한 신 경영전술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마케팅 강화 전술

Ⅲ.결론

참고 및 사이트




팬택계열은 지난 1991년 창업 이래 약 15년간에 걸쳐 끊임없는 도전과 지속적 투자를 통해 연mean(평균) 65% 이상의 경이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IT기업이다.
설명

팬택앤큐리텔,팬텍,애니콜,모토로라,싸이언,기업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하지만 아직까지 팬택의 휴대폰에 대한 대중적 인식이 중저가 폰에 고정되어 있기에 팬택은 이러한 기존의 인식을 깨고 보다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갖기 위해서 다양한 전술이 필요할 것이다. 팬택은 아직 국내 시장에서는 삼성과 LG사이에서 밀려 있는 편이지만 기업합병과 해외진출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To be continued ) 있다. 팬택계열은 독자적인 R&D 역량을 기반으로 3∼4년간의 준비기간을 걸쳐 노키아, 모토로라 등 세계 유수의 기업이 주도하는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에서 자체 브랜드 전술 추진을 위해 과감한 연구개발 및 자체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을 준비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으며 팬택계열은 이제 브랜드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하고 있으며 Global TOP 5 기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IT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目標(목표)이다. 특히 팬택계열은 “OEM사업→ODM사업→브랜드사업”의 선순환 구조로 발 빠르게 전환하고 있는 바, 이러한 신속하고 유연한 사업구조의 전환은 국내외 분석가들로부터 성공적인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