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경영전략(戰略) 분석과 GS홈쇼핑 drawback(걸점)과 해결방법제안 > 전문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문자료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경영전략(戰略) 분석과 GS홈쇼핑…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2-07 14:52

본문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hwp





GS SHOP은 해외구매대행 plein, 매 주, 매 달 테마를 중심으로 상품에 이야기를 담은 테마쇼핑 ditto, GS보험샵을 별도 매장으로 꾸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무수히 많은 상품과 다양한 브랜드, 과거에 비해 상품 비교가 쉬워진 쇼핑 환경에서도 고객은 내 마음에 쏙 드는 상품을 선택하는 일은 늘 어렵습니다. GS SHOP은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을 만들기 위해 고객을 대신해서 고민합니다.
(2) 사업영역
-TV Shopping
전국 1200만 케이블 TV, 460만 IPTV, 330만 위성방송 시청가정(2xxx년 말 기준)에 하루 24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따 주부들의 살림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똑소리 살림법’, 최신 패션 트랜드를 엿볼 수 있는 ‘Show …(drop) me the trend’, 집안 스타일 살리는 인테리어 비법을 알려주는 ‘러브하우스 with 이지희’ 등 우수한 상품에 재미와 즐거움까지 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따

-Internet Shopping
GS SHOP과 D&SHOP은 실시간으로 변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면서 동시에 엄격한 품질과 서비스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따 특히 고객이 누리망 쇼핑 이용 시 가장 불편하게 느끼는 배송 및 반품에 대해 ‘24시간 상담’, ‘3일 내 배송 및 수거’, ‘품절 및 출고 지연에 따른 보상’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가장 좋은 선택! GS SHOP이 만듭니다.

-Global
한국-중국(中國)-동남아시아(베트남, 태국)-인도를 연결하는 아시아 홈쇼핑벨트를 만들어 한국 내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가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가는
순서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경영전략(戰略) 분석과 GS홈쇼핑 drawback(걸점)과 해결방법제안
GS홈쇼핑,기업분석과,상황분석및,GS홈쇼핑,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경영전략분석과,GS홈쇼핑,문제점과,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경영전략(戰略) 분석과 GS홈쇼핑 drawback(걸점)과 해결방법제안



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서 상품을 선택하고 공정한 정보와 가치 있는 이야기를 담아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New Media
휴대폰을 통한 ‘모바일쇼핑(M-commerce)’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따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MID(Mobile Internet Device)에 최적화된 모바일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따
TV쇼핑과 누리망 쇼핑이 결합된 ‘GS SHOP 양방향 TV쇼핑(T-Commerce)’는 고객이 방송 시청 중 리모컨을 활용해 상품 검색부터 결제 및 배송 조회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D&SHOP은 20, 30대의 유행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브랜드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Catalogue Shopping
2천여 개 이상의 상품 정보를 잡지 형태로 엮어 매달 전국 200만 가정으로 우편을 통해 배달해 주는 고품격 쇼핑매거진이다. 특히 VIP를 대상으로 격월 발행하는 프레스티지 카탈로그 ‘스칼렛(Scallette)’은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에서 대중화된 매스티지 브랜드 상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1_.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2_.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3_.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4_.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5_.gif GS홈쇼핑%20기업분석과%20상황분석및%20GS홈쇼핑%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경영전략분석과%20GS홈쇼핑%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hwp_06_.gif

Download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hwp( 15 )


설명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경영경제


GS홈쇼핑

책략事例(사례)연구 보고서

CONTENTS

1. GS홈쇼핑 (GS SHOP)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사업영역

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

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

4. GS홈쇼핑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홈쇼핑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GS홈쇼핑 marketing 4P책략 (현재책략과 향후책략)

7. GS홈쇼핑 경영책략
(1) 원가우위 책략
(2) 차별화 책략
(3) 운영책략

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대책제안
(1) 문제점분석
(2) 해결대책제안

9. 향후전망
1. GS홈쇼핑 (GS SHOP) 기업紹介

(1) 기업개요

GS SHOP은 TV 카탈로그, 누리망 과 모바일, 위성과 IPT...


GS홈쇼핑

책략事例(사례)연구 보고서

CONTENTS

1. GS홈쇼핑 (GS SHOP)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사업영역

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

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

4. GS홈쇼핑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S홈쇼핑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GS홈쇼핑 marketing 4P책략 (현재책략과 향후책략)

7. GS홈쇼핑 경영책략
(1) 원가우위 책략
(2) 차별화 책략
(3) 운영책략

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대책제안
(1) 문제점분석
(2) 해결대책제안

9. 향후전망
1. GS홈쇼핑 (GS SHOP) 기업紹介

(1) 기업개요

GS SHOP은 TV 카탈로그, 누리망 과 모바일, 위성과 IPTV까지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on-line 쇼핑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n-line 쇼핑 리더로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다양한 쇼핑 채널과 상품, 서비스로 고객의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전문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mf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mfa.or.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